블라인드 줄이 위험하긴 하죠. 전에 건축관련 박람회 갔더니 블라인드 사고방지용 물품도 있었어요. 저는 고양이 키우는데 고양이가 걸어가다 블라인드 줄에 목 걸려서 켁켁대며 다니는 거 보고 위로 묶어 고정해놓긴 하는데 그래도 불안해요. 솔직히 ...

아이들한테 위험한 블라인드 줄


블라인드 줄이 위험하긴 하죠. 전에 건축관련 박람회 갔더니 블라인드 사고방지용 물품도 있었어요.
저는 고양이 키우는데 고양이가 걸어가다 블라인드 줄에 목 걸려서 켁켁대며 다니는 거 보고 위로 묶어 고정해놓긴 하는데 그래도 불안해요.

솔직히 부모님한테 아기때문에 블라인드 치운다고 하면 아내가 어떻게 관리하냐며 안 좋은 말 하실 것 같은데...

블라인드 끈에 아기들 목 졸리는건 분명 위험한 일입니다만...
매듭을 다른 곳에 묶는다던지 등 충분히 개선할 수 있습니다.

그 문제 말고 다른 문제가 있는게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뭐..일단 표면적인 이유만으로 판단하자면

일단 부모님께 와이프님이 강하게 반대하신다는 말은 하지 마시고
다른 타당한 이러이러한 이유로 아기 있는 집에서는 블라인드는 다들 안한다...는
식으로 기분 안나쁘시게 말씀드리고 와이프님 의견대로 하시는게 좋습니다.

블라인드야 철거해두고 나중에 설치만 따로 돈을 준다던지 해서 재활용하시면 되는거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