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정리하는걸 잘 하지 못하는데 어머니께서 청소,정리가 완벽하신분이라... 살면서 항상 깔끔한 집만 봐왔죠. 결혼하고... 저도 별로 안하고 와이프도... 정리DNA는 없고... 결국 그나마 제가 치웁니다. 정리잘된 집에서 살아왔던 것...

정리잘된 집에서 살아온 스타일

저는 정리하는걸 잘 하지 못하는데

어머니께서 청소,정리가 완벽하신분이라... 살면서 항상 깔끔한 집만 봐왔죠.

결혼하고... 저도 별로 안하고 와이프도... 정리DNA는 없고...

결국 그나마 제가 치웁니다.

정리잘된 집에서 살아왔던 것 때문인지... 난장판이 되니 귀찮던 몸이 저절로 움직이더군요.

잔소리도 하고. 제가 치우는걸 몇년 보니까.. 와이프도 많이 바뀌긴했습니다.

이젠 가끔 날잡아서 한번에 치웁니다.

저도 이건 안되겠다 싶은 정도가 되면 정리좀 하라 하면... 알겠다고 합니다.

몇일은 깔끔해지죠..ㅎㅎ

우리 어머니께서 보시면 기절초풍할 집이죠.

가끔 들르시니. 거실은 항상 말끔하게 정리합니다. 방은...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