좁은환경에서는 가슴이 쿵딱쿵딱????식은땀흐르고요 감정을 변화가 무척 심합니다 기분이 좋았다가 10분?15분뒤 급 우울해져서 아무것도 하기싫은 증상이 나타납니다 정신과 상담 및 약은 비추구요 정신과 상담은 메뉴얼이 있는것 같습니다 그냥 정해진 ...

공황장애와 불면증과 우울증

좁은환경에서는 가슴이 쿵딱쿵딱????식은땀흐르고요
감정을 변화가 무척 심합니다
기분이 좋았다가 10분?15분뒤 급 우울해져서 아무것도 하기싫은 증상이 나타납니다
정신과 상담 및 약은 비추구요
정신과 상담은 메뉴얼이 있는것 같습니다 그냥 정해진 질문에서 내가 나타나는 답변에 따라 선택 분기점에 따라 이야기 하기때문에
정신과 상담하시는 선생님 보시면 모니터만 계속보시구요 가끔 눈한번 마주치는데 그렇게 도움이 될거라 생각되지는 않네요
차라리 집에서 쉬시면서 산책이나 운동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정신과에서 받아오는 약은 항 정신성 약이기때문에 나중에 약물에의한 중독및 의전도가 심하기때문에 한약이나 침정도로 맞아서
마음을 단단하게 하시는게 더 좋을거라 판단되네요..제경우는 한 1하루치만 먹고 버렸습니다
약기운이 떨어지면 덜덜덜 떨리더라구요
아직은 초기 증상이신것 같으니 마음 단단히 먹으시구요 그냥 산책이나 이것저것 생각마니 하시면서 집중도를 높이는 퍼즐이나 다른행위를 많이 하셨으면 좋겠네요~~~~

저는 8키로 빠졌다가 다시 15키로 정도 쪘네요
아무것도 하기싫으니 그냥 무기력감만 드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