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엔 자료공유 사이트에 대해 몇자 적어보려고요. 요즘은 쌓인 일이 남아 있어서 글올릴 시간이 안나네요. 하지만 일부러 틈을 내어 바로 지금 자료공유사이트 관한 포스팅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을 올리면서 자료공유사이트에...

자료공유 사이트 다같이 선택하기

안녕하세요.
이번엔 자료공유 사이트에 대해 몇자 적어보려고요.
요즘은 쌓인 일이 남아 있어서 글올릴 시간이 안나네요. 하지만 일부러 틈을 내어 바로 지금 자료공유사이트 관한 포스팅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을 올리면서 자료공유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사이트에 가입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부분들과 기타 활용방안에 관하여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자료공유 사이트 리스트 구경하기 ]







지금 국내에는 많은 자료공유사이트들이 운영중인걸로 보입니다. 어떤사이트가 빠른건지 어느곳이 가격이 싼건지 자료공유사이트들이 인기도가 상위권인지 정리해서 알려드리려고요. 위 블로그를 참고하시면 본인이 직접 이용해보고 평점높은 자료공유사이트에 관해서 추려서 정리한 부분이 보이실겁니다. 자료공유사이트의 설명을 자세하게 올려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일근무라면 시내에 있는 롯데시네마에 찾아가서 직접 인기영화를 시청하곤 할수 있을텐데 근래에 들어서 컴터로 자료공유사이트에서 영화를 보고 있는데요. 인터넷에서 구매한대형모니터의 큰 화면으로 감상하니까 극장만큼 흥미로운것 같습니다. 극장표 비용이 조금 많다보니 자료공유사이트들을 이용하여 제방 컴퓨터로 찾아보는 것도 재미있네요. 또한 최근에는 스마트폰이나 3d티비 보급으로 인해서 그자리에서 결제한 다음 자료공유사이트에서 볼 수도 있는 관계로 극장에 더욱 안가는 듯~.



이와같은 자료공유사이트등은 일시불로 구입을 해 놓은다면 영화말고 원하시는 컨텐츠들을 필요할때마다 받을수도 있기 때문에 필자는 여러 홈페이지들을 같이 가입후 사용하고 있는데요. 자료공유사이트에 관한 내용중 사이트들마다 이벤트 특가로 저렴한 상품이 올라오기 때문에 좀더 싼 가격으로 이용 하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자료공유사이트에서 충전되어 있는 포인트들은 소멸되지 않으니까 이런 노하우를 활용하는 것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여러개의 자료공유사이트에서 사이트에 결제해본 이용후기를 말씀드리자면 가입할시에 전화번호를 요구하는 홈페이지들은 열에 아홉은 자동결제를 교묘하게 유도하는 방법을 쓰는데요. 이런식의 속임수에 당하게 되면 얼마나 귀찮은지 자동으로 결제됐던 피해자들만 아는 사실입니다. 이런것을 피하기 위해서는 자료공유사이트에 가입할때 핸드폰 번호를 인증하는 공간이 있으면 꼭 피하는게 상책입니다.



또 유저분들이 메인급으로 접속하시는 자료공유사이트들은 사이트는 저장을 꼭 해두시기 바랍니다. 자료공유사이트에 관련된 단점을 찾다보면 가끔 자료공유사이트의 홈피 도메인이름을 비스무리하게 만들어가시고서 속이는 곳들 있으니까요. 이런걸 피싱(정보도둑) 라고 알려졌는데요 항상 조심해야할 점입니다. 집전화번호나 주민번호등의 정보가를 빼내는 아웅하게 되기도 하니까 반드시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제가 많은 자료공유사이트들을 수년간 이용해본 바로는 이러한 사항들만 조심하신다면 자료공유사이트들을 사용하시는데에 눈에띄는 문제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이번의 정보는 여기까지만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