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건조기의가스초과사용 문제는 아파트라면 전혀 문제가 되지 않을것 같네요 계량기 한계치가 100 이라면 보통 도시가스에서 설계할때 80정도의 사용량으로 가정해서 계량기를 선정하거든요 그것도 가스 오븐켜고 보일러 최대로 켜고 할때로요 ㅋ 만약...

가스건조기 계량기 등급 교체

가스건조기의가스초과사용 문제는 아파트라면 전혀 문제가 되지 않을것 같네요

계량기 한계치가 100 이라면 보통 도시가스에서 설계할때 80정도의 사용량으로 가정해서 계량기를 선정하거든요

그것도 가스 오븐켜고 보일러 최대로 켜고 할때로요 ㅋ

만약 계량기 등급을 잘못산정했다면 높은 등급의 계량기로 계량기 교체하시면 되구요

계량기 용량이 모질란다면 계량기를 통해 들어오는것보다
나가는 가스가 더 많기때문에 당장 눈에 보이는건 가스렌지 불이 약해질껍니다(단독으로 사용할때말고 전부 다 사용할때요 그러다가 하나끄면 렌지불이 다시 커지고요) 아파트라면 도시가스에 전화해서 확인시켜주고 계량기 등급에 문제가 았는건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가스압력이 떨어지면 폭팔이나 불날 확율이 줄어들것 같은데요